KAIST

[알림판목록 I] [알림판목록 II] [글목록][이 전][다 음]
[ KAIST ] in KIDS
글 쓴 이(By): yunsung ()
날 짜 (Date): 2005년 8월 17일 수요일 오전 01시 56분 27초
제 목(Title): Re: [p] 온라인 게임 중국 동향


어차피 시간이 다소 빨라졌다고 느끼는 것 뿐, 어차피 내려올 숫자가 내려온 것
으로만 보여집니다. 어차피 뭘 하던간에 경쟁자들은 나타나는 것이고, 알아서 
로얄티 들어오는 시장으로 방심했던 업체들이 밀리는 것이지요. 그래도 중국
시장이 파이가 워낙 커지고 있기때문에 점유율이 내려갔다고 해서, 이익을 못보
는 것은 아닙니다.지금 들어가 있는 회사들 여전히 잘 벌고 있습니다.
다만, 눈이 높아진 중국 유저들에게 먹혀들어갈 만한 게임과 서비스를 만들어
낼만큼 국내 게임 업계가 탄탄해졌느냐가 문제가 되겠지요. 앞으로가 문제입
니다. 안정적인 개발시스템을 갖춘, 탄탄한 회사들이 얼마나 남을것인가라는
것인데, 한손으로 꼽을만 하니 걱정이 되긴 합니다.


[알림판목록 I] [알림판목록 II] [글 목록][이 전][다 음]
키 즈 는 열 린 사 람 들 의 모 임 입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