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uizWit ] in KIDS 글 쓴 이(By): cdpark (박종대) 날 짜 (Date): 2009년 08월 17일 (월) 오후 04시 12분 14초 제 목(Title): Re: 마이티 질문 트A 7 5 3 끌K Q J 7 5 3 마이티 (물패) (물패). 한장 더 버려야 함. 주위 사람의 콜을 잘 봐야죠. 뻥콜이 아닌 클로버콜이 있었다면 당연 클A 프렌이 답이겠지만.. (물론 하늘이 도우면 ,프렌드가 클A 10 9 8 6 4랑 조커 들고 있을수도...) 클A 프렌은 깊이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내가 6장이나 있으니) 트기로 하면 pros. 조커콜이 손안에.. 하지만 조커콜 라운드에 뜯길 가능성 높음 cons. 초구부터 위험. 클K는 상당히 위험한데... - 클A 프렌드로 클K 돌렸다가 초구에 클A 빨리면 조커콜도 물패 라운드! - 게다가 조공이 조커들고 있는데 조콜 돌렸다가는 백런 가능성마저 생김. - 내가 클6장이니, 누군가는 클 빵꾸라 초간 당할 가능성 상당히 높음. - 초간이 아니더라도 기루 다 안 뽑고는 클로버패 돌리기는 시한폭탄. 하지만 트A 한장으로 기루뽑기는... -_- - 조프 했다가는 클로버 그림 4장 다 야당에 헌납할지도.. 클기로 하면... - 초구 있음. - 조프: 클A 에게 밟히겠지만 조커에게 맡길 수 있음. 조공 위치 중요! - 클A프: 조커를 죽일 방법이 없음. 클A가 조커에게 밟히면 크리콤보. - 트3을 세컨조콜로 쓰는 로컬룰이 사용된다면 클A프도 고려할 수 있음. 하지만 역시 조콜 라운드는 버리는 라운드가 됨. 저라면 "클기 조프"로 하겠습니다. 물론 5마 상황이죠? -- 박.. |